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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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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ip:)
  • 작성일 2018-05-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283
평점 0점

 

Q&A : 판매하는 제품은 정품인가요?



도쿄셀렉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일본현지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100% 정품,새제품이 확실합니다.


가품일시에 구매하신 금액 2배 보상해드립니다.




Q&A : 선물 포장 되나요?


 

선물포장이 가능한 브랜드 > 플리츠플리즈,겐조,오프닝세레모니,간조


그 외 브랜드들은 선물포장서비스가 따로 없습니다.


단 , 제품 쇼핑백 동봉됩니다. (일부상품제외)


제품배송은 기본 ems종이&폴리백 봉투에 포장되서 발송됩니다.

신발,모자,깨지기 쉬운 악세사리 등은 박스&뽁뽁이 포장 으로 발송해드리지만,

의류,부피가 작은 가방 류는 ems종이&폴리백 봉투에 발송되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의류를 박스포장으로 받고싶으신 분들은 추가요금 5천원 발생합니다.

박스로 보내는경우 무게 별로 배송비차이가 5천원~만원 정도 차이가 있으니

따로 요청 사항에 기재해주시면 연락드립니다.

 


 

Q&A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해외배송인가요 ?


모든 제품 일본 EMS 우체국 배송입니다.

일본배송(우체국EMS / 주말제외5-7일정도 소요.)

국내배송(씨브이에스넷/우체국택배이용. 주말제외2일정도 소요.)

해외배송인 경우 일본,국내 통관지연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경우 최대 10일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 하신 제품이 도쿄셀렉에 재고가 없는 제품일경우

입고대기하셔야하니, 개별연락 드립니다.



Q&A : 재고가 없을시엔 배송이 얼마나 걸릴까요 ?


* 꼼데가르송
*


꼼데가르송 제품은 전 매장 매주 목,금요일이 제품입고날 입니다. (*지역마다다름*)


도쿄셀렉에 재고가 있는 제품일 경우에는 바로 발송이 가능하지만,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입고대기 하셔야 합니다.


빠르면 수요일에 주문하셨는데 목요일에 입고가 되는 경우도 있구요.


매주 입고되는 품목이 일정치 않아서

오래걸릴시 2-4주이상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입고가 안될경우엔 언제나 취소,환불 가능합니다.)



또, 같은 제품을 여러고객분들이 주문을 주신 제품경우에는


주문 순번대로 발송 해드립니다.


입고되는 수량에따라 늦게 주문주신분들은


순번에서 밀려서 다음주 입고대기로 지연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밤까지는 주문 주셔야 입고 현황보고 개별 연락드리니 입고가 안된 제품인 경우에는


그 다음주 입고 대기하셔도 되지만 원하시면 취소,환불처리 바로 해드립니다 :-)


주문 안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입고연락은 따로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 바오바오 *


일본 바오바오 전 매장이 2015.8.7 이후 부터 매장예약이 중단됐습니다.

따라서, 주문 하신후 최소1주-길면3주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베이직 라인 같은 경우에는 바로 발송가능한 제품도 있으니


구매 전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매달 신상은 미리 예약하시면 꼭 구해드리지만 월초중순이 지나면 구하기가 힘들어집니다.


매달 신상 예약은 매달 중순까지만 받고 품절 처리 해놓고 있으니


미리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문 후 제품 확보가 수월하지 않아 환불해드려야하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바오바오 베이직 제품의 경우 모델명은 매년 바뀔 수 있습니다.

기재해둔 모델명과 다를 수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 베이프,챔피온,겐조,Y-3 그 외 제품 주문시 *


평균 배송 기간은 평일5-7일,주말포함7-10일정도
소요됩니다.

빠를경우 평일4-5일 주말포함5-7일이면 수령 가능하세요.!


일부 제품의 경우 쇼핑백이 동봉되지 않는 제품도 있습니다.  

(쇼핑백이 꼭 필요하신분은 따로 배송요청사항에 기재바랍니다^^)

매장 재고 현황에따라 제품이 품절 될 경우도 있으니


주문전에 문의주시면 빠른답변 해드리겠습니다.


 

재고 없는 상품 같은 경우는 개별 연락 드리며, 안내한 예정일보다 더 지연될 경우엔 언제든 취소도
가능합니다.


 

Q&A : 교환 / 반품 / 취소


도쿄셀렉에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재고를 두고 판매하는 일반 시스템이 아닌 ,

고객님이 주문 요청 주시는 제품을 현지 매장에서 구매 하여 발송해드리는 <구매대행>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 상품 수령 후 개개인의 취향에 따른 문제로 인한 교환 반품 불가 하니 주문 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

해외에서 구매 후 국내로 발송하는 시스템인데, 일본법상 상품 구매 후 7일이내 교환을 요청 해야합니다.

국제우편 EMS의 배송 소요시간상 고객님들이 수령 후에 다시 바로 발송을 해주셔도

7일이내 저희가 수령하기는 힘듭니다. 따라서 교환신청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은 각 매장 마다 정해진 방침이 있습니다.

(제품 하자,오배송인 경우에도 수령 후 48시간 이내 꼭 연락 주셔야 합니다.

휴일인경우 게시판&카카오톡 으로 연락 남겨주셔야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전이나 계산대에 교환,반품 불가 안내를 고지하고 판매하고 있고 ,

모든 구매대행 업을 하시는 분들도 전부 구매 전 동의 후에 구매가 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절대 이익을 보려고 , 귀찮아서가 아닌 일본법이 이렇습니다.



1. 주문실수,구매변심,사이즈미스 등 고객님의 개인사유로 인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2. 일본 현지(브랜드매장,온라인) 제품 구매가 완료 된 후에는 취소,변경,교환,환불 불가합니다.


재고를 두지 않고 주문 확인 후 현지에서 구매가 이뤄지고 있는 1:1 구매대행 특성상

무리한 교환,반품요청은 판매자에게 회복 불가능한 손해가 있으므로

위의 1,2번의 내용을 사전에 숙지 부탁드립니다.

주문 완료 하신 경우 이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하며,따라서 도쿄셀렉에서 제품 구매가 완료 된 후에는

교환,반품 요청에는 응하지 않습니다.

사전에 충분한 상담,고민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해외 구매대행 특성상 매장예약이 들어가는 제품이나 온라인 발주를 해야하는 제품경우

주문 후 취소,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단, 도쿄셀렉에서 주문하신 제품 구매가 안됐을경우 언제든 취소&변경 가능하십니다.)


또, 단순변심,사이즈 미스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능하오니 구매전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와 사전 동의없이 제품 발송 시에는 별도의 안내없이 착불로 반송됩니다.


교환,반품,취소가 가능한 제품의 경우,

오배송 /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경우에만 가능하오니 48시간 이내에 반드시 연락 바랍니다.

(가방,지갑 류의 잔기스 & 실밥,마감처리 & 말끔하지 못한 프린팅 등은 제품 생산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한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을 원하시는경우 사진을 꼭 첨부바랍니다.)

휴일일 경우 카카오톡이나 게시판에 취소신청을 꼭 해주셔야만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사이즈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왕복해외배송비를 지불해주셔야 가능합니다.(일부 교환&환불불가한 제품은 제외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주문 후 도쿄셀렉에서 이미 구매가 됐거나 온라인 주문이 들어간 경우.


- 배송 지연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세관 통관 지연으로 인해 안내드리는 예정일보다 3-4일정도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상품이 배송되거나, 상품의 불량이나 파손된 경우.

 

- 제품 수령 후 48시간이 지난 경우.


- 제품 수령후에 상품의 택(TAG)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가치를 훼손하는 경우.


- 의류 경우 폴리백제거 , 쇼핑백미동봉 해서 교환,반품 하시는 경우.


- 신발 경우 정품박스에 직접적인 테이핑 & 송장부착 & 낙서로 인해 박스가 훼손 & 분실 되었을 경우.

 

- 오염,향수 등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 지갑 및 가죽제품의 경우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미세한 잔기스의 경우.

 

- 실밥이나 마감처리 제품의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경우.


- 별도의 구매대행요청으로 인한 대행상품의 경우 또한 불가능합니다


(예 : 본 사이트에서 취급하지 않는 제품 또는 한정제품.)

 

-화이트,아이보리 색상 주문하신 경우.


- 의도적으로 상품을 훼손 한 경우.

(도쿄셀렉에서는 모든 제품을 발송 전 1차 2차 검수를 통하여 발송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구매자와 분쟁을 줄이고자 제품 포장 전 모든 제품 사진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교환&반품을 위해 의도적으로 상품을 훼손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의한 사진촬영이므로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미리 사진을 꼭 첨부바랍니다.)

 

- 적립금으로 구매하신 경우.

 

- 제품의 품절,세일,한정,예약제품의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변심에 의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및 관세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ex)꼼데가르송,베이프,바오바오 제품은 불가피 할수 있습니다.)

 

관부가세 구매자 부담 미숙지로 인한 교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Q&A : 판매하시는 제품 외에 일본제품 구매 가능한가요?



판매하지 않는 상품 외에 구매원하시는 경우엔 카카오톡 gpal1059 으로 문의바랍니다.

도쿄셀렉 내에서 취급하지 않는 브랜드일 경우 대행이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Q&A : 관부가세 포함 가격인가요 ?

구매하시는 제품 가격이 1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관부가세가 부가됩니다.


통관시 발생하는 관부가세는 구매자(수취인) 부담입니다.


통관에는 간이통관 / 일반통관이 있으며,

개인이 물건을 구입하시면 간이통관으로 진행 됩니다.


관부가세의 자세한 문의는 070-8098-1059

부재시 > 카카오톡 gpal1059 / Q & 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간이 통관 세율

신발 , 의류 등 : 25%

가방 등 기타용품 20%

등으로 적용 됩니다.



< 개인통관번호 발급받기 >


< 자세한 통관절차 >



관부가세 구매자 부담 안내 미숙지로 인한 교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콜센터전화연결 부재중일시 카카오톡으로 문의바랄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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